logo

한국어

MKGSA 공식 후원 업체

[ 건강/의료 ]
Cha AD
Prime Chiropractic
Prime Family Medical Clinic

[ 운송/이사 ]
Hyundai AD Hanmipost

[ 식품/음식점 ]
KIMS AD kings SEOULFOODS AD

[ 생활/교육/통신 ]
Navien Hanpass

[ 여 행 ]
Sharp AD
A1 travel AD

[ 법률/회계/보험 ]
uslawgroup

[Duluth Grill] Duluth Minnesota

신우식 2015.07.20 13:17 read.1447

안녕하세요 이번에 다녀온 Minnesota 북쪽 도시 Duluth에서 제 생각에 가장 맛있었던 음식점을 소개합니다.


레스토랑의 이름은 "Duluth Grill" 입니다. 전형적인 American style음식점인데 아침식사와 브런치메뉴로 정말 많은 사람들이 북적였습니다. 아마 20~30분을 기다려 먹었던것 같습니다. 도착한시간은 이미 12시가 가까워져있었는데, Breakfast 메뉴도 아침부터 저녁때까지 아무때나 시킬수 있었습니다.


전형적인 미국 햄버거 [industrial burger]Taco그리고 오믈렛과 시나몬 롤을 시켰는데, 쉽게 주위의 미국음식점에서 먹어볼 수 없을 만큼 맛있었습니다. 이 음식점은 케찹을 비롯한 모든 잼 (Peanut, Strawberry, Blue..) 등을 손수 만들어 쓰는데, 사먹는 것보다 그 맛이 깊이있고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던건 Taco였는데, 아주 부드럽고, 상큼했습니다. 결국 여행을 돌아오는길에 다시 들려서 한번 더 사먹었습니다. 가격은 4개 디쉬기준으로 $45~$50정도 나왔던것 같습니다 


Duluth를 방문하시는, 혹은, 경유하시는 분들께 꼭 한번 추천드리고 싶네요.

주소와 site는 아래와 같습니다.

 

118 S 27th Ave W, Duluth, MN 55806

www.duluthgrill.com

Duluth_Grill_1.jpg Duluth_Grill_2.jpg Duluth_Grill_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