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한국어

MKGSA 공식 후원 업체

[ 건강/의료 ]
Cha AD
Prime Chiropractic
Prime Family Medical Clinic

[ 운송/이사 ]
Hyundai AD Hanmipost

[ 식품/음식점 ]
KIMS AD kings SEOULFOODS AD

[ 생활/교육/통신 ]
Navien Hanpass

[ 여 행 ]
Sharp AD
A1 travel AD

[ 법률/회계/보험 ]
uslawgroup

미국에 거주하는 한국분들이 쉽게 구입할 있는 가구의 대명사가 바로 IKEA입니다. 어쩌면 처음 정착하시는 유학생 그리고 유학생 가정의 절반이상은 IKEA에서 구입하신 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Moving Sale
통해 중고 물품을 구입하시는 경우도 있지만, 다른 사람이 사용하던 물품이 사용하기에 조금 찜찜한 경우에는 가격 면에서 부담이 되지 않고, 디자인이 심플한 IKEA 가구를 많이 장만하시면 됩니다.

많은 유학생들이 미국에 오자 마자 집에 없는 가구를 장만하기 위해서 IKEA 여러번 방문하는 것을 봅니다. 한가지 물품을 사면 이것도 사볼까? 저것도 필요한 같은데? 라는 아이디어도 얻는 같습니다.

미국에 처음 오셨을 경우, 짧은 기간에 다급하게 처리해야 중요한 문제들이 아주 많이 생기기 때문에 IKEA 여러번 방문하는 것보다는 구입할 품목들을 미리 정한 , IKEA 직접 가셔서 가구들을 몽땅 선택한 다음, 배달을 요청하는 것이 유리할때도 있습니다. 차가 없으신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배달 서비스가 더 나으시겠죠.


Twin CityHome delivery service 현재 $59부터 스타팅 합니다. 일반 차에 들어가지 않는, 소파 침대 등 부피가 큰 물건들을 포함한다면 여러가지 상황을 봤을때 그리 나쁘지 않은 가격입니다.

물론 가구들이 조립식 이기 때문에 많은 부피를 차지하지 않는 물품들은 자가용에도 싣고 집으로 이동할 있습니다. IKEA 제품은 조립식이라는 장점때문에, 운반이 용이해 구입하는 분들이 좋아하는 같습니다. 또한 이곳에는 주방용품, 욕실용품, 조명기구 등도 구비가 되어있어 소소한 물품장만도 어느 정도 해결할 있습니다.

UMN에서 가장 가까운 IKEA Bloomington (MSP 공항 길건너) 있습니다.
Address: 8000 IKEA Way Bloomington, MN 55425


Store Hours:
Monday - Saturday: 10:00am - 9:00pm
Sunday: 10:00am - 8:00pm

웹사이트를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http://www.ikea.com/us/en/store/twin_cit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