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 운송/이사 ]
Hyundai AD Hanmipost

[ 식품/음식점 ]
KIMS AD kings SEOULFOODS AD

[ 생활/교육/통신 ]
Navien Hanpass

[ 여 행 ]
Sharp AD
A1 travel AD

[ 법률/회계/보험 ]
uslawgroup

[여행] Badlands National Park

mionic 2017.04.22 09:49 read.1224

여행지

Badlands National Park, SD

(+Mt.Rushmore)

미네소타에 사신다면  번쯤  다녀와야 하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국적이고 멋진 경치를 상대적으로 저비용으로 즐기실  있는 곳입니다.

여행 날짜

2016.09.2~5

교통 정보

미네소타에서 차로 부담없이(?) 주말을 이용해 다녀올  있는  안되는 여행지입니다. 미네아폴리스 기준으로 800km정도 떨어져 있고, 쉬지 않고 달릴 경우 미네아폴리스에서 I-90W 타고 Badlands까지 7-8시간정도 걸립니다. 운전자 수나 컨디션에 따라 하루에 바로  Badlands 도착하실 수도 있고, 오후 늦게 출발하시거나 하는 경우에는 중간에 멈춰서 하룻밤 묵고 가실 수도 있습니다. 가는  자체가 직선 도로에 교통량도많지 않아 운전하시기엔 굉장히 수월합니다. 가는 길의 경치는 끝없는 들판과 가축들이라고 표현할  있을 같습니다. 지루할 수도 있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도시에서 벗어난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Badlands에서 조금 (140km,  시간  거리)  운전해서 가시면  유명한 대통령 얼굴바위,  Mt.Rushmore 보실  있습니다. Rushmore 외에  볼거리는 없지만, 기왕 Badlands까지 가신 김에Rushmore 같이 보고 오시는 경우가 많은  같습니다.

숙박

Badlands 가는 길에 특별히  도시는 없지만 I-90 따라 모텔 체인이나 숙박업소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의 여행 날짜는 Labor day 끼고 있어서 Badlands 사람이 너무 많지 않겠느냐,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숙소를 구하기 힘들지 않겠느냐 등의 우려를 했었는데, 막상 여행 중에 그런 류의 불편함은 전혀 느끼지 못했습니다. 저의 우선순위는 Badlands 도착해서 구경하는데에 있었기 때문에 숙소는 최대한 저렴하고 고속도로에서 가까운  위주로 구했는데, 여행 내내 아무 어려움 없이 당일예약을   있었습니다. 숙소를 찾아주는App  이용하시면 더욱 편하게 숙소를 구할  있습니다.

단, Badlands 안에서 캠핑이나 숙소를 구하려고 하시는 경우에는 반드시 미리 예약하셔야 합니다! Badlands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이에 대한 정보를 보실  있습니다.

경비

숙박 – 저렴한 모텔 체인 기준 대략 $70-80/night

(저의 경우에는 2 하고 마지막 날에는 밤새 운전하여 다음  아침 미네소타 도착 – 숙박비를 아낄  있었으나 체력이 약하신 분들에겐 비추합니다.)

공원 입장료 – 국립공원으로 입장료를 받습니다. 일반 자가용  대로 여행하는 경우 $20달러의 입장료를내고 7일간 Badlands 내를 돌아다닐  있습니다. Annual Pass 팔고 있습니다. 가격은 $40 혹시Badlands 연간 2 이상 방문하실 예정이라면 Annual Pass 이용하실  있습니다.

이외에 food & gas 비용 정도 들어갑니다. 차량 렌트하실 계획이신 분들은 렌트비도 같이 고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방문 장소  식당 정보

국립공원의 특성상 식당이나 먹거리가 풍부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공원내  군데 있는 Visitor Center에서식사를 해결하실  있습니다. 가격은 보통 미국 동네 식당과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 메뉴당 $15~20 내외). 거대한 타코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Mt.Rushmore 가시는 경우에는 관광지 주변으로 식당이 많이 있습니다.

사진 첨부합니다.

Badlands National Park

Picture2.jpg Picture3.jpg Picture4.jpg Picture5.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