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한국어

MKGSA 공식 후원 업체

[ 건강/의료 ]
Cha AD
Prime Chiropractic
Prime Family Medical Clinic

[ 운송/이사 ]
Hyundai AD Hanmipost

[ 식품/음식점 ]
KIMS AD kings SEOULFOODS AD

[ 생활/교육/통신 ]
Hanpass

[ 여 행 ]
Sharp AD
A1 travel AD

[ 법률/회계/보험 ]
uslawgroup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Minnesota Twins  마케팅과 세일즈 부서에서 일하고 있는 최영헌 입니다.
혹시 메이저리그 (MLB) 야구 좋아하시는 분들이 참고 하시면 좋을  같아서 홍보글 하나 올립니다.

올해 Minnesota Twins 오랜만에 굉장히 좋은 성적으로 올해 시즌을 보내고 있다는 소문은 많이 들으셨죠? 한국인분들 대상으로 따로 이렇게 글을 남기는 이유는, 올해 Twins 만큼이나 메이저리그에서 멋진 활약을 하고있는 한국인대표 선수들을 이제  미네소타에서 직접 보실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희 Minnesota Twins 홈구장인 Targ.et Field 에서, 올해 7월에는 강정호 선수가 속해있는 Pittsburgh Pirates (7월 28일 ~ 29일) 와 2연전 경기를 하고,  8월에는 추신수 선수가 속해있는 Texas Rangers 와 3연전 (8월 11일~ 13일간) 경기까지 총 5경기를 가지게 됩니다!

작년에도, 추신수 선수가 저희 Targ.et Field 경기오셨을 때, 많은 한국분들이 경기장에 와주셔서 놀라기도 하시고,힘이 되셨다고 이야기 해주셨었는데요.  올해는  많은 분들 와주셔서, 같이 응원도 해주시고 한국선수들 활약하는모습보면서 즐거움 얻어가시면 어떨까 싶어 이렇게  올려봅니다 ^^

 외에도 미네소타 트윈스는, 올해 10월초까지 New York Yankees, Seattle Mariners, LA Angels 등등 다른 인기팀들과의 홈경기가 많이 예정되있으니, 야구팬 분들은 참고해주시고 응원하러 와주시기 바랍니다. 

(일정 참고: twinsbaseball.com/schedule)

*** 특별히, 저를 통해 티켓을 사게 되실 경우, Twins 홈경기를 2경기 이상 보러 오시는분들에 한해서, 구입하시는 티켓가격에서 20% 이상 할인 혜택을 드릴  있습니다.  외에도, 오시는 경기수에 따라서  많은 할인 혜택을 적용해드릴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께는 제게 직접 연락하여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최영헌 (Young Choi) : 651-587-1555]


올해 저희 Targ.et Field 테마가 “Your Ticket to Summer!” 입니다. 여름만큼은 최고의 날씨를 자랑하는 미네소타인 만큼 화창한 여름 만끽하시고 여가시간에는 날씨와 더불어서 콘서트, 폭죽놀이, 로컬음식 등등 즐길거리 가득한Targ.et Field에서 즐거움 더해가시기 바랍니다 

야구  스포츠 좋아하시는 분들 언제든지 환영하구요. 그외에도, 미네소타 트윈스 경기 관람에 관심있으시거나 궁금한점 있으신분들께서는 누구든지 연락주세요.


밑에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즐거운 여름되세요~!

-          최영헌 (Young Choi) 드림.

651-587-1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