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한국어

MKGSA 공식 후원 업체

[ 건강/의료 ]
Cha AD
Prime Chiropractic
Prime Family Medical Clinic

[ 운송/이사 ]
Hyundai AD Hanmipost

[ 식품/음식점 ]
KIMS AD kings SEOULFOODS AD

[ 생활/교육/통신 ]
Hanpass

[ 여 행 ]
Sharp AD
A1 travel AD

[ 법률/회계/보험 ]
uslawgroup

 제가 8월 2일 인천발 시카고행 아시아나 항공기를 탑승하고 돌아오다가 비행 중 기내식 사고를 당했는데요, 아시아나 항공측의 어이없는 안전 불감증과 비인격적이고 주먹구구식인 대처를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저와 저희 가족은 이 사고가  비단 저희 가족만의 불운한 경험일뿐만 아니라, 미국에서, 특별히 시카고 오헤어 공항을 통해 주로 입국하는 우리 Midwest 지역 유학생들 모두가 잠재적인 직접적  피해자가 될수 있다는 인식을 가지고, 저희의 경험을 Share하고 아시아나측에 강력한 문제 개선를 요구해야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있는 일리노이대 학생회 자유 게시판에 간략하게 나마 , 제가 나누고자 하는 사고 경위를 올려 놓았습니다. 
http://www.illinoisksa.org/bbs/view.php?id=freeboard&page=1&sn1=&divpage=2&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9005  그리고 daum agora에 저희의 생각을 적은 글을 올려 저희의 의견에 동감하시는 분들의 서명을 모으고 있습니다.
http://agora.media.daum.net/petition/view?id=96972
 
바쁘시겠지만, 제 소견을 잠시나마 살펴 주시고, 도움을 주실 수 있는 여건이 허락된다면 연락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부디 연락 부탁드립니다.
 
류준열 드림.  

--
Joon Yeol Lew
Ph.D. Candidate
School of Labor & Employment Relations
University of Illinois
Lew2@ILLINOIS.edu
Ajujoa@GMAIL.com